닫기 공유하기

개관 앞둔 빌라쥬 드 아난티, 대규모 신규 인력 채용

조리·서비스·레저 등 총 300여 명

[편집자주]

빌라쥬 드 아난티 조감도(아난티 제공)
빌라쥬 드 아난티 조감도(아난티 제공)

아난티(025980)는 올 하반기 부산 기장에 새롭게 선보일 빌라쥬 드 아난티 개관을 앞두고 직군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수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들어설 빌라쥬 드 아난티의 이번 인재 채용 규모는 300여명이다. 모집 분야는 △조리 △대고객 서비스 △하우스키핑 △레저 △시설 △경영지원 등이다.

이번 채용은 학력 및 연령에 제한이 없다. 부문별 전공자, 자격증 소지자, 관련 업무 유경험자, 외국어 가능자 등을 우대할 방침이다.

전형은 서류 및 면접으로 진행되하 자세한 지원 방법은 아난티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자사는 셔틀버스 운영, 학자금 지원, 복지 포인트 제공, 장기근속자 유급 휴가, 플랫폼 이용 혜택 등 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앞으로도 직원의 우수한 역량과 전문성을 키우는 데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빌라쥬 드 아난티는 아난티 시설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대지면적이 약 16만㎡(약 5만평)에 달한다. 숙박 시설은 별도 수영장과 정원을 갖춘 독채빌라, 천연 온천수의 히노키탕이 있는 스프링하우스, 복층 구조로 설계한 듀플렉스하우스 등 282채의 펜트하우스와 110실의 호텔로 이뤄져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