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임영웅 "30대 되니 턱수염 커버 안돼…레이저 제모 받다 포기"

25일 유튜브서 공개

[편집자주]

임영웅 유튜브 캡처
임영웅 유튜브 캡처

가수 임영웅이 30대가 되어 턱수염이 굵어져 레이저 제모를 시도했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 '턱수염'과 관련된 에피소드(일화)를 공개했다.

임영웅은 팬들의 반응을 보면서 "수염이 티나? 이 영상이 공개될 쯤에 여러분들이 왜 제가 수엄을 밀지 않았는지 다 알 수 있을 것이다"라고 했다. 이후 임영웅은 턱수염을 뽑는 ASMR 콘텐츠를 공개한 바 있다.

임영웅은 이에 대해 "20대 때는 안 그랬다, 그때는 수염이 얇고 면도기로만 밀어도 괜찮았다"라며 "그런데 30대가 되면서 수염이 점점 굵어지더니 면도기로 안 되더라, 자국이 남고 메이크업으로도 커버가 안 되더라"고 했다.

이어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았는데 아프다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그냥 참으려고 했다, 그러다 레이저 한 방을 맞았는데 '이거는 안 되겠다'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때 남자 선생님이 '가만히 계세요' 하시더니 다 해주시기는 했는데, 이거는 아니다 싶더라, 열 번은 해야 맨들맨들해진다는데 그거는 못할 것 같아서 수염을 뽑기로 한 거다"라고 했다. 이어 "수염을 뽑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서 (ASMR 콘텐츠를) 한 거다"라고 설명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