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청주대 '청년에 진로·취업 상담' 매월 첫째 수요일 운영

일자리플러스센터 '지역 청년 DAY' 프로그램

[편집자주]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8일 지역 청년 DAY 프로그램을 운영해 진로와 취업 지원 상담을 진행했다.(청주대 제공)/ 뉴스1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8일 지역 청년 DAY 프로그램을 운영해 진로와 취업 지원 상담을 진행했다.(청주대 제공)/ 뉴스1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역 청년 취업 지원 서비스를 위한 '지역 청년 DAY' 프로그램을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일에는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MBTI 검사를 활용한 진로와 취업 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권형혜씨는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지역 청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소식을 듣고 상담을 신청했다"며 "MBTI 심리검사를 통해 나를 이해할 수 있었고 취업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했다.

김교근 대학 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지역 청년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지역 청년 DAY를 주제별(직무분석, TCI 검사, 버크만 검사, 자기소개서 첨삭, 모의 면접 등)로 운영하니 지역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했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주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지역 청년의 취업 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 지원과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지역 청년 누구나 청주대 에델바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검색)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