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LF 버추얼 모델 나온이 제안하는 여름 패션 트렌드는?

빠투·스페이드클럽서울·앳코너·라코스테와 협업
핑크 패션 '바비코어룩'·스포츠 유니폼 활용한 '블록코어룩' 인기

[편집자주]

(LF제공)
(LF제공)

LF(093050) 버추얼모델 나온은 15일 올 여름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나온이 제안하는 올 여름 패션 트렌드 키워드는 △바비코어 △블록코어 △시티 바캉스 △테니스다. LF의 신명품 브랜드 빠투,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 등 4개 브랜드와 협업한 트렌드 큐레이팅 콘텐츠를 선보였다.  

'바비코어'(Barbiecore)는 인형 바비 이미지를 따라한 코드로 선명한 핑크 컬러에 1980년대가 투영된 레트로한 페미닌 스타일이다. LF가 3월 새롭게 전개한 신명품 빠투 역시 바비코어의 중심인 핑크 컬러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핑크 컬러 반팔 티셔츠, 가디건 등 주요 품목 매출이 현재 타 컬러 대비 최대 2배 이상의 판매율로 팔리고 있다. LF몰 5월 검색 데이터 분석결과 최근 바비코어 열풍 영향으로 LF몰 내 '핑크' 검색량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0% 늘었다.

'블록코어'(Blokecore)는 축구, 야구, 농구 등 스포츠 유니폼 스타일의 의류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패션이다. LF의 사내벤처 프로젝트로 탄생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드클럽서울은 축구 유니폼을 모티브로 한 풋볼 티셔츠와 트랙 팬츠를 2월 말 출시했는데 5월 한 달 판매량이 출시 초기 한 달 대비 약 500% 급증하는 등 고객 호응이 뜨겁다. 나온은 이번 화보에서 신제품 '풋볼 저지 티셔츠'를 착용한 블록코어룩을 선보였다.

도심과 휴양지에서 두루 입을 수 있는 '시티 바캉스룩'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인기를 끌면서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지난 달 출시한 스윔웨어 컬렉션도 주목받고 있다.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이후 커버업 가디건, 숏팬츠, 슬리브리스 등 시티 바캉스룩 연관 아이템은 5월 한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0% 급증했다. 나온은 이번 화보에서 23 SS 스윔웨어를 일상복처럼 착용한 시티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계속되는 테니스 열풍으로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와 함께한 테니스룩 화보도 공개됐다. 나온은 폴로 스타일의 탱크탑 티셔츠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플레어 스커트를 셋업으로 매치한 트렌디한 테니스룩을 내놨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