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싱가포르항공, 업계 최초 전 기내에 무제한 와이파이 서비스

내달 1일부터…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편집자주]

싱가포르항공 로고
싱가포르항공 로고

싱가포르항공이 업계 최초로 무제한 와이파이 서비스 대상을 전 객실로 확대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싱가포르항공은 다음 달 1일부터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까지 무제한 와이파이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 멤버십인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제한 기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범위 확대는 싱가포르항공이 취항하는 모든 노선에 걸쳐 적용한다.

단, 와이파이 기능 탑재가 불가능한 보잉 737-800 NG 항공기로 운항하는 일부 노선의 경우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을 제한한다.
  
무제한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예약 관리' 메뉴를 통해 항공 예약에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번호를 입력하거나 체크인 시 입력해야 한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가입은 탑승 전이라면 온라인으로 탑승 후라면 기내에서 싱가포르항공 디지털 콘텐츠 포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여 피 텍 싱가포르항공 고객경험 수석 부사장은 "점점 더 초연결화되는 오늘날, 3만6000피트 상공에서도 초고속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은 여행의 필수 요소가 됐다"며 " 무제한 기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은 완벽한 여행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싱가포르항공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