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이번엔 걸그룹이다…'아이랜드2', 2024년 상반기 론칭

[편집자주]

엠넷
엠넷
차세대 K팝 아티스트가 탄생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엠넷 글로벌 프로젝트 '아이랜드'(I-LAND) 시리즈가 시즌2 제작에 본격 착수한다.  

10일 엠넷은 웨이크원(WAKEONE)과 함께 글로벌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I-LAND2)의 2024년 상반기 방영을 확정 짓고 전 세계 지원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랜드2' 지원은 국적과 상관없이 2011년 1월1일 이전 출생한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지원 기간은 한국 시간으로 이날부터 다음 달 6일 자정까지이며, 지원서 작성 및 자기소개, 보컬/랩, 댄스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세부 내용은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20년 12부작으로 방영한 '아이랜드'는 아이랜드와 그라운드로 나눠진 공간을 오가며 펼쳐지는 참가자들의 경쟁 과정과, 데뷔의 꿈을 가진 참가자들이 성장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이 프로젝트로 보이그룹 엔하이픈이 탄생한 바 있다.

그 두 번째 시즌으로 2024년 데뷔할 글로벌 걸그룹의 탄생을 알린 '아이랜드2'는 티저 영상을 통해 판을 깨는 모험의 시작을 전격 예고하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아이랜드2' 관계자는 "'아이랜드2'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더욱 고도화하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을 쏟아온 만큼 신선한 시도와 기획으로 찾아 뵙겠다"라며 "두 번째 여정을 함께할 탑클래스 프로듀서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할 걸그룹은 웨이크원 소속으로 활동하게 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