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아워홈, 간편식 브랜드 '구씨반가' 전국 이마트 40개점 입점

[편집자주]

아워홈 프미리멈 HMR 브랜드 ‘구氏반가’ 제품 3종(아워홈 제공)
아워홈 프미리멈 HMR 브랜드 ‘구氏반가’ 제품 3종(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가정간편식(HMR)브랜드 '구씨반가' 제품이 이마트 40개점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마트에 입점하는 제품은 구씨반가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과 '소고기 알곤이 전골', '전복 소갈비탕' 등 3종과 아워홈 '진한 추어탕', '푹고은 사골설렁탕' 등 총 5종이다.

구씨반가는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HMR 브랜드로, 경남 진주 명문가인 구씨가문의 전통 음식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을 시작으로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1월 15일 출시 예정인 구씨반가 신제품 '송이버섯 들깨탕'은 출시와 동시에 이마트에 입점한다. 100% 자연산 송이버섯 본연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워홈은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구매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 제품을 구매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아워홈 상품권 및 구씨반가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1주간 아워홈몰에서 구씨반가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19일부터 2주간 전국 이마트 40개 점포에서 입점 제품 대상 '투 플러스 원(2+1)' 행사를 진행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