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마법의 선율이 들려온다"…‘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인 콘서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5월 11~12일

[편집자주]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인 콘서트' 공연 포스터(세종문화회관 제공)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인 콘서트' 공연 포스터(세종문화회관 제공)
세종문화회관은 오는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대극장에서 '해리 포터 필름 콘서트'의 다섯 번째 시리즈인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인 콘서트'를 선보인다.

영화 전편 상영과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가 함께하는 '해리 포터 필름 콘서트 시리즈'는 2019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필름 콘서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세종문화회관 대표 기획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앞선 네 편의 시리즈를 통해 완벽한 연주를 들려준 마에스트로 시흥 영이 이번 공연에서도 지휘를 맡는다. 국내 정상급 오케스트라인 성남시립교향악단이 새로 합류해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의 마법 같은 음악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이번 공연의 음악은 영화감독인 데이비드 예이츠의 오랜 영화 동지이자 영국 유명 작곡가 겸 기타리스트인 니콜라스 후퍼가 맡았다. 실험적인 기법과 독특한 악기를 사용하여 작곡한 새로운 해리 포터 메인 테마 등 세종문화회관의 웅장한 무대에서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나는 특별한 경험이 이제 곧 시작된다.

이번 콘서트는 보다 입체적이고 환상적인 공연 예술 경험을 위해 공연장 로비를 활용한 매력적인 포토존, MD상품, F&B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영화관에서 한정됐던 해리 포터 시리즈의 재미를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는 물론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재생산해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