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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GOLF서 광고 보면 포인트 쌓인다…'보상형 광고 시스템' 도입

적립 포인트로 그린피 할인권·연습장 이용권 등 구매 가능

[편집자주]

쇼골프가 보상형 광고 시스템을 도입한다. (쇼골프 제공)
쇼골프가 보상형 광고 시스템을 도입한다. (쇼골프 제공)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가 보상형 광고 시스템을 도입한다.

쇼골프는 자사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의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일정 광고를 보면 각종 포인트로 보상받을 수 있는 보상형 광고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보상형 광고 시스템은 카카오, 네이버 등 대규모 기업에서도 도입해 활용되고 있다.

XGOLF 사용자는 앱 내부 포인트 충전소 페이지에 들어가 광고 적립, 미션 적립, 설문 적립 등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XGOLF 그린피 할인권, 쇼골프 연습장 이용권 등 쇼골프 상품 구매를 포함해 카페, 편의점, 백화점, 외식, 영화, 도서 등 약 1300여개 브랜드 상품 구매에 쓸 수 있다.

쇼골프는 이와 함께 골프존 커머스의 온라인 쇼핑몰 '골핑'과 제휴를 통해 쇼핑몰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XGOLF 앱 내 쇼핑몰 페이지에서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핑, 스릭슨, 클리브랜드 등 골프 클럽과 타이틀리스트, 아디다스골프, PXG 등 골프 어패럴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골프존 커머스와 협업해 XGOLF 회원들을 대상으로 골프용품 국내 최저가 기획전을 계획 중"이라며 "골프존 커머스와의 제휴로 인한 양사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쇼골프는 2025년 기업 공개(IPO)를 목표로 사업의 다양성과 소비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개발·오픈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일본에 위치한 사츠마골프 & 온천리조트를 인수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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