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금수강산 이어나갈 새싹' 청주 어린이날 큰잔치 청주교대서 개최

[편집자주]

'29회 청주 어린이날 큰잔치'가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 청주교육대학교 대강당과 광장에서 열린다./뉴스1
'29회 청주 어린이날 큰잔치'가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 청주교육대학교 대강당과 광장에서 열린다./뉴스1

전국교직원노동조합충북지부와 청주교육대학교, 청주지역 시민사회단체가 마련하는 102주년 어린이날 기념 '29회 청주 어린이날 큰잔치'가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 청주교육대학교 대강당과 광장에서 열린다.

'금수강산 이어나갈 새싹이라네'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행사에서는 어린이들이 스스로 체험하고 참여해 행사의 주인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각종 전시마당을 통해 올바른 역사의식을 알아보고, 장터마당을 통해 우리의 먹을 것, 입을 것 등 우리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행사는 여는마당, 공연마당, 놀이마당, 전시마당, 장터마당, 체험마당, 닫는마당으로 나눠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축하공연, 어린이날 기념식, 태권퍼포먼스 공연, 축하 타악댄스, 어린이 댄스 공연, 축하 밴드 공연, 전래놀이 한마당, 지구촌 전통놀이 체험, 떡메치기 체험, 내가 만드는 솜사탕, 요술 열쇠고리 만들기, 한글 팔찌 만들기 등을 마련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