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와코루, 신규 언더웨어 '하이 컴포트'로 세련된 편안함 선보여

다양한 기능 및 디자인의 스포츠 · 데일리 · 페미닌 총 3가지 라인 선보여
코루의 독보적인 패턴 및 소재 차별화를 통해 편안함과 자유로움 경험

[편집자주]

사진=와코루 제공
사진=와코루 제공

언더웨어 업계에서 명품 클래스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와코루'가 세련된 편안함을 컨셉으로 한 신규 언더웨어 라인 '하이 컴포트(HIGH-COMFORT)'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와코루'는 '비너스' 및 '솔브' 등 대표적인 언더웨어 기업으로 잘 알려진 ㈜신영와코루의 글로벌 명품 언더웨어 브랜드로, 이번에 론칭한 '하이 컴포트'는 와코루가 지난해부터 오랜 기간 야심 차게 준비해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스페셜 라인이다.  

'최상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하이 컴포트는 'More Than Comfort'라는 슬로건과 함께 와코루만의 노하우와 기술로 완성한 수준 높은 디테일과 와이어리스(Wireless)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 시 안정감 있게 서포트해주는 동시에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라인',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피팅감을 제공하는 '데일리 라인',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아름다운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의 '페미닌 라인'까지 총 3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론칭에 앞서 오랜 기간 패턴 및 디자인, 기능, 소재의 차별화 등 고객의 세밀한 니즈를 반영한 상품개발을 통해 특정 연령층만을 위한 것이 아닌, 30대에서 60대 이상까지 에이지 타겟을 확대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현재 와코루 전 매장에서 하이 컴포트의 다양한 론칭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가운데, 매장을 찾는 다양한 연령층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판매도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별개로 하이 컴포트는 론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 팝업 행사를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광복점 · 전주점에서 팝업을 진행했으며,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5월 2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속옷 비누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울 샴푸 증정,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오는 5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 3층 이벤트홀에서 하이 컴포트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팝업 행사를 전개한다. 와코루만의 전문적인 피팅 서비스와 함께 30만 원, 50만 원 단위 이상 구매 시 백화점 포인트 10% 적립,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천연 소재로 제작한 와코루 고급 타월 세트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코루 하이 컴포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팝업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이 더 많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와코루 하이 컴포트 관계자는 "와코루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투영된 ‘세련된 편안함’이 '하이 컴포트'를 통해 실체화될 수 있도록 했다"며 "다양한 연령층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은 물론, 와코루의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