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한진, 유기견 보호 돕는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 봉사활동 진행

'Love Connect 캠페인' 일환…유기견 산책·견사 정리·간식 주기 등

[편집자주]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에서 한진 직원이 강아지 산책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한진 제공) © News1 김민석 기자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에서 한진 직원이 강아지 산책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한진 제공) © News1 김민석 기자

한진(002320)은 유기견·실험동물 구조단체인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한진은 자체 CSV 프로그램인 'Love Connect 캠페인'을 2021년부터 매분기 진행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유기견 보호와 환경정화 활동, 아동·청소년과 결식가정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를 후원 등 Love Connect 캠페인을 총 8차례 진행했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진 관계자는 "올해부터 택배⋅물류⋅글로벌사업의 수익금 일부를 후원금에 반영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며 "현장 봉사활동도 함께 병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C2C 해외직구 거래 플랫폼인 훗타운 수익금 일부도 포함했다"고 전했다.

후원단체는 △비글구조네트워크 이타서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월드비전 등이다. 

한진 관계자는 "지난해 3년 연속으로 CSV 포터상을 받았고 2년 연속으로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을 수상했다"고 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