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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온라인 수선 서비스 공식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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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온라인 수선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FnC는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를 통해 일명 '오래 입기'를 제안해왔으며 방법 중 하나로 수선 서비스를 강화해왔다. 오는 29일에는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5월 7일은 코오롱FnC의 패션 플랫폼인 코오롱몰에서 온라인 수선 서비스를 오픈한다.

수선 상품을 기입한 후, 각 품목별로 수선할 항목에 대해 체크하고 별도 수선 요청 사항을 텍스트로 기입, 수선 부위에 대한 사진과 영상도 업로드할 수 있게 기획했다.

수선 상품은 택배를 통해 수선 서비스 센터로 이동되며 수선 심의가 이뤄진다. 수선이 가능한지 여부와 수선 비용이 책정되며 이는 모두 고객에게 카카오톡의 알림톡, 문자로 공지된다. 고객은 이 비용 결제 전에 이 모든 내용을 인지 후 수선 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코오롱FnC는 튼튼하게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두 번째로 수선을 통해 옷의 사용주기를 늘리는 것을 제안하고 있는 것"이라며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는 연평균 20만건의 수선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온라인으로 확장하여 코오롱FnC의 고품질의 수선 서비스는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일에도 동참하기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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