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엔하이픈, 5월13일 '다크문' 스페셜 앨범 '메모라빌리아' 발매

[편집자주]

빌리프랩 제공
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다크 문'으로 돌아온다.

29일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다크 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다크 문' 스페셜 앨범 '메모라빌리아'(MEMORABILIA)가 오는 5월 13일 발매된다.

이 앨범은 엔하이픈과 '다크 문' 시리즈 모두를 관통하는 주제인 '운명적 사랑', '뱀파이어로서의 존재적 고민' 등을 음악으로 표현한다. '메모라빌리아'가 수집품, 기념품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인 만큼 엔진(공식 팬덤명)과 '다크 문' 시리즈 구독자 모두에게 의미 있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엔하이픈은 '다크 문'과 서사의 결을 공유하는 앨범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IP는 서로 다른 산업을 연결,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이른바 '넥스트 엔터테인먼트'를 주도하고 있다.

'메모라빌리아' 발매 소식에 앞서 '다크 문'은 지난 26일과 28일 각각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작품 속 등장하는 기업 베셀소프트(Vesselsoft)의 ARS 전화번호와 웹사이트 정보를 게재했다. ARS에서는 음원 일부와 발매일에 대한 힌트가 공개됐고, 웹사이트에서는 앨범명을 추측할 수 있는 단서가 제공됐다.

지난 3월 신작 시리즈를 선보인 '다크 문'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웹툰 '밤필드의 아이들 by 다크 문'을 연재하고 있으며, 지난 27일에는 웹소설 '다크 문: 바르그의 피' 전편이 공개됐다.

한편 엔하이픈은 월드투어 ''페이트 플러스' 인 U.S.'('FATE PLUS' IN U.S.)를 순항 중이며, 29일 터코마 돔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