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아기상어 부산 페스티벌 '안녕, 부산'…5월 4~6일 부산시민공원

[편집자주]

아기상어 부산페스티벌 홍보물(부산시청 제공)
아기상어 부산페스티벌 홍보물(부산시청 제공)

부산시는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부산시민공원 하야리야 잔디광장에서 2024년 아기상어 부산페스티벌 안녕, 부산!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전세계 바다를 여행하던 상어가족이 부산 바다에 다함께 모인다는 내용을 주제로 해 3일간 대형 아기상어 에어벌룬 포토존, 각종 이벤트존이 상시 운영된다. 높이 13m에 달하는 초대형 아기상어 에어벌룬이 어린이날 전후 3일 동안 아이들과 가족들을 맞이한다.

잔디광장 곳곳에 설치된 캐릭터 포토존부터 대형 에어바운스존, 아기상어 색칠놀이존, 키다리 피에로와 함께하는 풍선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행사기간 상시 운영한다.

5월 5일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매직쇼와 버블쇼, 부산시 공식 소통캐릭터 '부기'와 아기상어가 함께하는 스페셜 퀴즈쇼,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댄스파티 공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부산관광 홍보를 위해 제작된 부산시와 더핑크퐁컴퍼니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안녕,부산'도 만나볼 수 있다.

'안녕, 부산'은 29일 낮 1시 핑크퐁 공식 유튜브 채널과 비짓부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상어가족이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광안리, 깡통시장 등 부산의 관광명소를 찾아다니며 부산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세한 일정 및 행사내용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누리집, 부산시 및 핑크퐁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