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코레일유통, 외국 관광객 대상 쿠폰 1만장 배포

내달 10일까지 인천, 김포, 김해공항 방문 외국인 대상

[편집자주]

코레일유통 인천공항 쿠폰.(코레일유통 제공)
코레일유통 인천공항 쿠폰.(코레일유통 제공)

코레일유통이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증정·할인 쿠폰 1만장을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한국방문의 해 상반기 환영주간 공동 프로모션에 참여해 철도역 상업시설에서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무료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인천, 김포, 김해 공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은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쿠폰을 제시하면 자체 브랜드(PB) 무라벨 생수인 ‘행복할 수’를 무료로 증정한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인 카페스토리웨이, 트리핀 직영카페에서는 쿠폰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역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외국인 고객에 한해 서울의 상징적 공간이 그려져 있는 마그넷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쿠폰은 서울, 용산, 부산, 압구정로데오역 코레일유통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은 행사 기간 중 전국 주요 KTX역 광고매체 통해 한국방문의 해 홍보 영상을 송출한다.

유원종 코레일유통 유통사업본부장은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주요 이동거점인 철도역사에서 방한 외국인들을 환영한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공공기관으로서 한국을 알리고 다시 오고 싶은 한국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