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더 플라자,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케이크 출시

더 플라자 케이크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54% 상승

[편집자주]

     (왼쪽부터) 블랑제리 더 플라자 초콜릿 카네이션 케이크,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왼쪽부터) 블랑제리 더 플라자 초콜릿 카네이션 케이크,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더 플라자가 5월 가정의 달 한정 카네이션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호텔 케이크가 인기를 끌면서 '블랑제리 더 플라자' 1분기(1~3월) 케이크 매출은 전년 대비 54% 올랐다. 특히 5월은 평소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올해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존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에 이어 초콜릿 카네이션 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카네이션 케이크 2종은 풍성한 꽃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에 유자 크림을 섞어 상큼한 풍미를 자랑한다. 초콜릿 카네이션 케이크는 파티시에가 겹겹이 쌓은 꽃잎 모양이 특징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올해 1분기 케이크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650% 증가하는 등 성장 속도가 가파르다"며 "별도 구성된 팀이 맛뿐만 아니라 인증 사진을 남기기 좋은 케이크 개발을 위해 큰 노력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