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식품 정기배송·맞춤할인"…카페24 '오리온 닥터유' 쇼핑몰 지원

회원 등급별 포인트 등 서비스 다양화

[편집자주]

카페24 오리온 닥터유 공식 D2C 쇼핑몰 닥터유몰(카페24 제공)
카페24 오리온 닥터유 공식 D2C 쇼핑몰 닥터유몰(카페24 제공)

카페24(042000)는 닥터유 브랜드 D2C(Direct to Consumer·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쇼핑몰인 '닥터유몰' 구축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리온(271560)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단백질바와 드링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은 기업 규모별 전자상거래 사업 성장을 맞춤 지원하는 '카페2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적용했다.

카페24 관계자는 "오리온은 소비자가 원하는 주기에 맞춰 식품을 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배송 주기는 1주일부터 최대 3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고 정기배송 횟수 증가에 따라 최대 30%를 할인한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 구매 동기를 확대할 멤버십도 체계적으로 갖췄다"며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구매액의 최대 4% 포인트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카페24는 앞으로도 닥터유 브랜드가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전자상거래 기술·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는 기업 쇼핑몰 구축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다"며 "검증된 기술력으로 기업이 온라인에서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