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5월부터 7월, 중국서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7만원까지 랜덤 할인

[편집자주]

(카카오페이 제공) 2024.04.30 /뉴스1
(카카오페이 제공) 2024.04.30 /뉴스1

카카오페이(377300)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알리페이플러스와 손잡고 중국 내 모든 알리페이플러스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무작위 금액 할인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92일간 진행되며 기간 내 1인당 3회까지 총 3만 명에게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금액은 최대 7만 원이다. 하이디라오, 월마트, 자라, 세포라 등을 포함한 중국 내 모든 알리페이플러스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하며 무작위 금액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카카오페이는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미주까지 해외 국가 및 지역과 결제 서비스를 연동 중이다.

카카오페이 해외 결제 서비스는 기술 연동 및 테스트 단계, 핵심 가맹점 개점, 결제처 확장이라는 3단계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일본과 중국, 싱가포르에서는 결제처를 확장하고 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 태국에서는 핵심 가맹점을 개점한 상태다.

카카오페이는 "중국 및 해외를 방문한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알리페이플러스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사용자들이 중국뿐 아니라 세계 어디서나 편리한 결제 경험과 풍성한 혜택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