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데뷔 4000일 기념"…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 테마 업데이트

제이홉이 들려주는 행복해지는 방법 스토리 감상 가능
BTS 참여한 2019 서울 시상식 테마 업데이트

[편집자주]

(하이브IM 제공)
(하이브IM 제공)

하이브의 비즈니스 솔루션 하이브IM은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2019 서울 시상식'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19 서울 시상식 콘셉트를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구현했다. 오는 6월 11일까지 신규 테마로 한 코스튬 및 각종 퍼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토리 콘텐츠 '그림자 섬' 에피소드3이 추가돼 'Trivia 起 : Just Dance' 등 방탄소년단의 명곡과 제이홉이 다람쥐에게 알려주는 행복해지는 방법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오는 5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보물지도 이벤트에 참여하면 방탄소년단 캐릭터와 상호작용이 가능한 S급 데코레이션 '농구 게임머신' 아이템도 제공한다.

5월 21일부터 6월 11일까지 멤버들의 행복도를 올리는 인터랙션 미션 '너에게 행복이 닿기를' 이벤트를 통해 하트와 S급 데코레이션 '트램펄린' 등을 선물한다. 이곳에서는 다가오는 데뷔 11주년 축하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이 밖에도 5월 25일부터 28일까지는 BTS 데뷔 4000일을 기념해 접속한 유저들에게 무제한 하트를 지급하며 축하에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