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유한양행, 관절 토탈 케어 위한 '조인본 콘드로 800정' 출시

체내 흡수율 높이는 활성형 비타민B 4종·항산화 성분 보강
관절 통증 완화 도움 '콘드로이친' 최대 함량 800㎎ 함유

[편집자주]

유한양행 조인본 콘드로 800정.(유한양행 제공)/뉴스1 © News1
유한양행 조인본 콘드로 800정.(유한양행 제공)/뉴스1 © News1

유한양행은 일반의약품 관절영양제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 800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조인본 콘드로 800정은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일반의약품에 담을 수 있는 최대 함량인 800㎎ 함유하고 있다.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은 연구와 논문 등을 통해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운동 능력을 증진하며, 관절 손상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조인본 콘드로 800정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높은 체내 흡수율을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 B가 4종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활성비타민B 성분으로 벤포티아민(B1),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B2),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B6), 메코발라민(B12)을 담고 있다. 벤포티아민은 신경통, 근육통, 요통, 어깨결림 등 관절통의 증상을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유한양행은 추가로 관절영양제 수요가 높은 중장년층을 고려해 다양한 성분을 보강했다. 뼈 건강 성분으로 잘 알려진 칼슘의 흡수를 돕기 위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복합제제를 함유했다. 대표 항산화 성분인 감마오리자놀을 담았다. 유한양행은 이 모든 성분을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퇴행성 관절염이 급증하는 50대 이상뿐만 아니라 최근 골프, 등산, 헬스 등 근력 운동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젊은 세대에서도 관절 질환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 콘드로이친 800㎎와 활성비타민B 4종을 담은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 800정이 일상 속 관절 토탈 케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