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얘들아, 다 함께 놀자"…군산시, 5일 월명경기장서 어린이잔치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굴렁쇠 굴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편집자주]

군산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월명종합경기장에서 '어린이 큰잔치' 행사를 진행한다.2024.5.2/뉴스1
군산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월명종합경기장에서 '어린이 큰잔치' 행사를 진행한다.2024.5.2/뉴스1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큰잔치' 행사가 오는 5일 군산월명종합경기장 축구장에서 열린다.

군산시가 주최하고 (사)삼동청소년회 군산지회가 주관하는 '어린이 큰잔치'는 넓은 축구장에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난타 공연과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제기차기, 투호, 구슬치기, 고무신 던지기, 굴렁쇠 굴리기, 활쏘기 등 전통놀이, 바람개비 만들기, 연날리기, 페이스페인팅, 화재진압체험, 심폐소생술체험 등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 모든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나는 가수다, 나는 댄서다!' 무대를 운영해 자신의 끼와 재주를 맘껏 펼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많은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가족과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어린이날이 되기를 바란다"며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가며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키움이 으뜸인 도시, 가족이 행복한 군산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