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유니코드, 5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15위 기록

[편집자주]

사진제공=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전원 일본인 K팝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가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15위를 기록했다.

최근 발표된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2024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유니코드(에린, 유라, 하나, 미오, 수아)가 15위의 영예를 얻었다. 이외에도 이번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신인 걸그룹으로 아일릿이 1위, 베이비몬스터가 3위, 유니스가 7위, 영파씨가 1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17일 데뷔 앨범 '헬로 월드 코드: J Ep.1'(Hello world code : J Ep.1)으로 가요계에 등장한 유니코드는 데뷔와 동시에 5월 브랜드 평판에서 15위라는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남다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신인 아이돌 그룹의 연이은 데뷔 속에서 유니코드가 브랜드 평판 15위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가운데, 이들은 현재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유니코드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돌아봐줄래'는 B1A4 히트곡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을 프로듀싱한 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제작에 참여하는 등 특별함을 더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