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서울드래곤시티, 옥상 미식 공간 '카바나 시티' 여름 한정 운영

꿉당과 협업해 단품 및 세트 메뉴 개발
얼리 서머, 핫 서머, 레이트 서머 기간 운영

[편집자주]

카바나 시티에서 선보이는 꿉당 메뉴(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카바나 시티에서 선보이는 꿉당 메뉴(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서울드래곤시티가 스카이킹덤 34층에 자리한 루프톱 '카바나 시티'(Cabana City)를 오는 17일부터 9월22일까지 여름 한정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카바나 시티는 스카이킹덤 최상단 옥상에서 탁 트인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각종 음식과 물놀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식사 공간으로 지난 2023년 7월부터 운영하기 시작했다.

해외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켜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해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에서 외식 브랜드와 함께 개발한 미식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미쉐린 가이드 2024'에 이름을 올린 BBQ 전문 브랜드 '꿉당'과 협업해 △꿉당 풀드포크 랩 △꿉당 풀드포크 샌드위치 △고추장 파스타 등 총 11종의 단품 메뉴를 선보인다.

저녁에는 꿉당이 직접 선별하고 숙성한 최상급 돼지고기 삼겹살과 목살 BBQ, 사이드, 무제한 생맥주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아울러 카바나 시티는 △얼리 서머(5월17일~6월5일) △핫 서머(6월6일~8월31일) △레이트 서머(9월 1일~9월22일) 기간에 운영한다. 얼리·레이트 서머 기간에는 매주 금, 토, 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저녁 시간만 운영하며 카바나 좌석은 식사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핫 서머 기간에는 매일 운영한다. 저녁 시간은 물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점심시간도 연다. 핫 서머 기간에는 수영장도 개방해 이용객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과 8월에는 토요일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풀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