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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출시 55주년 '카레'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화면 안팎 자유롭게 넘나드는, 생생한 입체감 살려

[편집자주]

(오뚜기 제공)
(오뚜기 제공)

오뚜기(007310)는 올해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를 이용한 옥외광고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된 광고로, 브랜드 입체감을 극대화해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했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화면의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3D 기법을 적용한 3D 아나몰픽(입체적 광고 표현 기법) 광고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사이니지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 스퀘어'와 서초구에 새롭게 탄생한 디지털 사이니지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서 펼쳐진다.

대형 스푼에 담긴 오뚜기 카레와 거대한 써니 사이드업 계란, 그릴드 새우, 통삼겹 바비큐가 만나 마치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역동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뚜기는 이번 광고 제작을 위해 종합광고대행사 애드리치와 협업했으며, 애드리치는 다른 질감의 다양한 재료와 맛, 온도를 정밀하게 표현하기 위해 세계적인 수준의 영국 시각효과(VFX) 기업 '더 밀'과 작업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구현하기 위해 재료 선정부터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고, 오뚜기 카레 맛과 잘 어울리면서 풍미와 식감을 올려주는 재료와 카레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재료로 통삼겹 바비큐를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서울지역 버스를 대상으로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 기념 외부광고도 운영한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일요일은 가족과 함께 오뚜기 카레' 광고 메시지와 함께, 이번 카레 신규 TV CF의 소재인 가족애를 살린 '카레로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아, 오뚜기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를 중심으로 한 광고로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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