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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외식업주에 가성비 메뉴 노하우 알린다

메뉴 개발부터 판매까지…7주 무료 컨설팅 제공

[편집자주]

배달의민족, 돈 버는 가성비 메뉴 캠페인 진행(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 돈 버는 가성비 메뉴 캠페인 진행(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이 고물가 시대 소비자 수요에 맞춘 '가성비 메뉴' 개발과 판매 지원에 나선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가성비 메뉴의 개념 정리부터 개발 방법까지 전수하는 '돈 버는 가성비 메뉴' 캠페인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가성비 메뉴 콘셉트는 '합리적인 가격의 가벼운 한 끼'다. 해당 기준에 맞춰 자영업자들이 각자 상황에 맞게 메뉴를 구상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메뉴를 세분화했다.

세분화한 메뉴는 △배부른 가성비 △건강한 가성비 △1인 가성비 △시간 한정 가성비 등 4가지다.

메뉴 소개와 노하우 등은 배민외식업광장 사이트에 '이달의 기획' 시리즈로 제작해 게재한다. 가성비 메뉴로 인기를 얻은 업체 대표들의 인터뷰와 외식업 전문가들의 조언을 담을 예정이다.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상권 및 소비자 맞춤 가성비 메뉴를 만들 컨설팅 참가자도 모집한다. 7주 동안 함께하며 메뉴 분석·진단·개발·판매까지 밀착 지원한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센터장은 "외식업주의 메뉴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가성비 메뉴 지원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외식업주의 경영 효율화를 돕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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