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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고객센터,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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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 (앞줄 왼쪽 세 번째) 와 임직원들,고객센터 상담사들이 GM의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을 축하하고 있디(한국GM 제공). © 뉴스1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 (앞줄 왼쪽 세 번째) 와 임직원들,고객센터 상담사들이 GM의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을 축하하고 있디(한국GM 제공). © 뉴스1

GM한국사업장은 한국GM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세일즈서비스 부문 전무는 "조사 대상 기업 중 단 4개 기업 만이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될 정도로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GM 차량의 품질에 걸맞은 탁월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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