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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구미 지역 소상공인 상생협력사업 진행

'사칭대행사 피해 예방 캠페인'도 진행

[편집자주]

 
 

네이버(035420)는 전라남도 구례에 이어 구미 지역을 대상으로 올해 두 번째 소상공인 상생협력사업을 이어간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앱) '요즘여기'판에서 '소상공인 함께가게' 카테고리를 통해 5월 4일부터 1주일간 구미 지역의 맛집 등 가볼 만한 장소를 테마별로 소개한다.

스마트플레이스 가게 정보 등록, 플레이스 솔루션 활용 등을 지원하며, 구미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도울 예정이다.

 
 

네이버는 플레이스 사업주가 네이버 등을 사칭하는 영업대행사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도록 지원하는 캠페인도 진행한다.

네이버는 소상공인에게 주요 피해사례와 신고방법 등을 안내한다.

또 소상공인이 관련 내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부산, 강릉 등 지역 소상공인연합회와 협력해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향후에는 소상공인을 위한 오프라인 교육 거점인 '네이버 스퀘어'에 소책자를 배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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