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부산 금정구 'e-비즈니스 여성창업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17일까지… 소자본 여성 창업자 대상

[편집자주]

부산 금정구 'e-비즈니스 여성창업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안내문. (부산 금정구 제공)
부산 금정구 'e-비즈니스 여성창업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안내문. (부산 금정구 제공)

부산 금정구가 오는 17일까지 소자본 여성 창업자를 위한 'e-비즈니스 여성창업 프로그램'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사업은 소자본 여성 창업자의 온라인 산업 분야 전문역량을 강화하고 실무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금정구가 동래여성인력개발센터와 협력해 추진하는 것이다.

'e-비즈니스 여성창업 프로그램'은 소자본 온라인창업에 관심을 가진 여성들이 스마트스토어 등 창업 생태계를 이해하고 해당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실무교육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이달 29일부터 7월 3일까지 매주 수·금요일(오후 2~5시) 대면 교육 및 플리마켓 행사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대상은 예비·초기 여성 창업자 15명이며, 금정구 거주자를 우선으로 모집한다.

교육 참가 신청은 17일 오후 6시까지 동래여성인력개발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팩스로 하면 된다. 신청 서식과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윤 금정구청장은 "'경력이음' 여성들이 온라인창업 부분에서 실무능력을 향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금정구 예비·초기 여성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