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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패션산업협회, 시그나이트파트너스와 업무협약 체결

패션 생태계 경쟁력 강화 위한 브랜드 발굴 등 추진

[편집자주]

(한국패션산업협회 제공)
(한국패션산업협회 제공)

한국패션산업협회(이하 '협회')는 신세계그룹 소속의 벤처캐피탈 시그나이트파트너스(이하 '시그나이트')와 국내 유망 패션 브랜드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협회와 시그나이트는 K-패션 유망 브랜드의 판로개척 등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협약을 통해 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의 'K패션오디션', '트렌드페어'를 통한 유망 패션 브랜드 발굴, 선정 브랜드 육성을 위한 투자 멘토링·컨설팅 지원, 브랜드 판로개척을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해 추진할 계획이다.

협회는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K패션 브랜드가 증가하며,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유망 브랜드 발굴과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패션의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낼 뿐만 아니라 세계화에 맞춰 변화하는 패션 시장에 대비해 지속 가능한 K패션 생태계 구축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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