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팜젠사이언스, ESG경영 일환 사회복지관 봉사활동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 주변 환경미화·창고정리 등 진행
"호국보훈의 달 맞이해 내달 현충원 봉사활동 계획 중"

[편집자주]

팜젠사이언스 임직원이 봉사활동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팜젠사이언스 제공)/뉴스1 © News1
팜젠사이언스 임직원이 봉사활동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팜젠사이언스 제공)/뉴스1 © News1

팜젠사이언스는 지난달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팜젠사이언스 방배 캠퍼스에 근무하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팜젠사이언스 자원봉사단은 까리따스 복지관 주요 시설의 환경미화와 창고 정리정돈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팜젠사이언스는 자원봉사단을 창단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다. 의약품 기부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장애인 운동선수를 채용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게 지원해 오고 있다.

팜젠사이언스는 지난 2021년 서울 방배동으로 사옥을 이전한 이후 인근에 위치한 동작구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서달산 일대에서 유해식물을 제거하고, 한강변 청소를 진행하는 등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팜젠사이언스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현충원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