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어린이들에겐 꿈을, 어른들에겐 동심을"…'지브리&디즈니 OST 콘서트'

롯데콘서트홀 6월 9일

[편집자주]

'지브리&디즈니 OST 콘서트' 공연 포스터(두남재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브리&디즈니 OST 콘서트' 공연 포스터(두남재엔터테인먼트 제공)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양대 산맥인 디즈니와 지브리 작품의 OST를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공연 '지브리&디즈니 OST 콘서트'가 6월 9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에겐 꿈을, 어른들에겐 동심을 일깨우는 무대다. 남녀노소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최하고 '두남재엔터테인먼트'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두 애니메이션 제작사에서 선보인 작품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선별해 1부는 지브리, 2부는 디즈니 순서로 진행된다.

1부에선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지브리의 '원령공주', '붉은돼지', '마녀배달부 키키' 등 특유의 감성을 자극하는 선율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부에선 '겨울왕국 I, II', '미녀와 야수' 등 아름다운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인 디즈니 OST가 펼쳐진다.

연주는 최영선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들려준다. 뮤지컬 '팬덤'으로 데뷔해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수많은 공주의 주제곡을 커버해 온 뮤지컬 배우 김수, 색소폰의 조세형, 하모니카의 이윤석 등 다양한 장르의 협연자들이 무대를 함께 꾸민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