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34세 이하 고객, 최고 연 5% 금리"…OK저축은행, 청년 예·적금 특판

[편집자주]

OK저축은행은 청년층을 위한 금융상품 '처음처럼OK청년정기예·적금' 특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OK저축은행 제공)
OK저축은행은 청년층을 위한 금융상품 '처음처럼OK청년정기예·적금' 특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OK저축은행 제공)

OK저축은행은 청년층을 위한 금융상품 '처음처럼OK청년정기예·적금' 특별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처음처럼OK청년정기예·적금은 만기 도래 전 중도 해지하더라도 약정한 이율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청년층 자산 형성을 돕고자 설계된 만큼 만 20~34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처음처럼OK청년정기예금'은 기본금리 연 3.71%에 마케팅 동의 시 제공하는 0.5%포인트 우대금리를 포함하면 최고 연 4.21%(세전)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기간은 1년이며, 100만 원 이상 500만 원 이하까지 납입 가능하다.

정액적립식 정기적금 상품인 '처음처럼OK청년정기적금'의 경우 최고 연 5%(세전)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4.5%이며, 마케팅 동의 시 0.5%포인트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가입 기간은 1년으로 가입금액은 월 적립금 10만 원 이상 50만 원 이하다.

처음처럼OK청년정기예·적금은 모두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OK저축은행 자체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각각 1000억 원(예금), 1만 좌(적금) 한도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청년층의 자산관리와 목돈 마련을 지원하고자 2030세대에 특화된 예 ·적금 상품 출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청년층이 자산을 형성하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금융 상품을 지속 출시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