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LG유플러스 "서울 주요 대학에서 AI 체험하세요"

'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 개최

[편집자주]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고객경험 혁신 브랜드 ‘유쓰(Uth)’가 ‘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을 열고 전국 20대 대학생 고객에게 차별적 경험을 제공한다.(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고객경험 혁신 브랜드 ‘유쓰(Uth)’가 ‘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을 열고 전국 20대 대학생 고객에게 차별적 경험을 제공한다.(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032640)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가 '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을 열고 전국 20대 대학생 고객에게 차별적 경험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은 전국의 20대들이 대학교 축제를 통해 LG유플러스의 기술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지난해 1회 행사에는 전국 260개 대학교의 학생 1만여 명이 참여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에서 열리는 대학교 축제의 방문객 규모를 기준으로 5개 대학을 선정해 인공지능(AI) 체험 부스를 설치한다. 고려대·건국대(21~23일), 한양대(22~24일), 성균관대(29~30일), 연세대(30~31일)에서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AI 체험 부스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부스는 제한 시간 동안 떨어지는 스틱을 잡는 '순발력 게임존', 안드로이드의 다양한 기능과 AI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디바이스 체험존'과 '스피드 게임존', 사진 촬영 후 생성형 AI로 사진 편집 후 공유하는 'AI 편집&퀵셰어존' 등으로 구성된다.

1995~2005년생이라면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별 랭킹, SNS 공유 횟수 등 다양한 기준으로 34명을 선정해 '갤럭시S24'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대학별 랭킹 기준 1등, 2등, 20등을 차지한 대학의 캠퍼스에 간식 차도 제공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게임과 체험을 결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20대 고객이 자연스럽게 AI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20대 고객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기회를 통해 차별적 경험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