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빗썸, CU와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피자 구매하면 비트코인 준다"

CU서 즉석조리 피자 외 피자빵 등 피자 관련 상품 구매하면 지급
31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해야 응모 완료

[편집자주]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해 편의점 CU와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 자료 제공)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해 편의점 CU와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 자료 제공)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암호화폐) 빗썸이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하며 편의점 CU와 함께 비트코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빗썸에 따르면 먼저 피자 관련 상품들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즉석조리 피자를 비롯해 피자빵, 피자치즈, 피자맛 스낵 등 총 17종의 피자 관련 상품들과 탄산음료 전 품목이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응모하는 인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금액의 비트코인이 지급된다.

26일 행사 종료 시점 총 응모 인원 기준별로 최대 금액은 △1만명 미만 응모 시 1만5000원 △1만명 이상~2만명 미만 응모 시 2만원이며, △2만명 이상 응모 시 2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CU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뒤, 포켓CU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31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빗썸 회원가입과 계좌 연동이 필요하다.

또 CU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 포인트의 50배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이 최대 5000원 한도로 지급되는 '더블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쿠폰 코드는 오는 31일까지 등록해야 한다.

두 개의 이벤트 참여에 따른 비트코인은 6월 4일 일괄 지급되고, 혜택 조기 소진시 원화 포인트로 지급될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