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車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국민카드, 'KB Pay 자동차 서비스' 출시

구매 금융·장기렌터카 등 다양한 라인업 구성
오픈 기념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등 경품 제공

[편집자주]

KB국민카드는 자동차 구매 관련 금융 상품 및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자동차 구매 관련 금융 상품 및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자동차 구매 관련 금융 상품 및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KB Pay 자동차 서비스는 3개 영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자동차 금융 서비스에서는 신차·중고차·렌터카 등 자동차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자동차 구매 상품을 탐색할 수 있다. 다양한 자동차 금융상품(카드할부·카드일시불·할부금융) 이용도 가능하다.

자동차 관리 서비스에서는 △내 차 시세정보 확인 △차량 점검 주기 알림 △구독형 차량 케어 쿠폰(세차·주유·정비) 상품 가입(유료) 등을 통해 차량 케어에 필요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과 협업을 통해 지역별 주차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할인된 가격의 주차 쿠폰 구입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비롯한 4개 보험사 자동차 및 운전자 보험 상품을 탐색하고 가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KB Pay 자동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음 달 3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 차 시세 확인 등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마다 주유권 1만 원(최대 2만 원까지)을 증정한다. 총 2개 미션을 모두 완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Qi10 Driver(2명) △플레이스테이션 5(3명) △에어팟프로(3명) 등 총 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는 금융 플랫폼을 넘어 쇼핑·여행 등 생활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고 자동차 서비스 역시 고객에게 필요한 생활 밀착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탄생했다"며 "1200만 KB Pay 고객 눈높이에 맞는 편리한 금융 서비스 제공 및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통해 고객 감동과 행복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자동차 금융과 생활을 결합한 종합 자동차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해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