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케이뱅크·BC카드가 1만5000원 쏜다…페이북머니 프로모션 실시

3가지 조건 충족 시 최대 1만5000원 페이북머니 적립
"양사 간 다양한 협업 활동 강화"

[편집자주]

케이뱅크는 BC카드와 제휴해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는 BC카드와 제휴해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279570)가 BC카드와 제휴해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케이뱅크와 BC카드는 케이뱅크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5000원 페이북머니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C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생활통장 만들기'를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BC카드를 보유하지 않아도 페이북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케이뱅크로 이동해 내달 30일까지 첫 계좌를 개설하면 1만 원이 지급되고 같은 기간 내 케이뱅크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연동할 경우 2000원을 더 적립해 준다.

페이북머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C카드 페이북의 적립금이다.

추가로 오는 8월31일까지 케이뱅크 계좌를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로 유지하면서 매월 페이북머니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총 3000원(5~6월, 7월, 8월 각 1000원씩)을 지급한다.

세 가지 혜택을 모두 받으면 최대 1만5000원 페이북머니가 적립된다. 페이북머니 자동충전 계좌 연동 및 페이북머니 결제 적립 프로모션은 기존 케이뱅크 계좌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생활통장은 입출금이 반복되는 생활비 특성을 반영해 편리성과 자율성을 높이면서 300만 원까지 연 2%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장이다. 편리함에 연 2% 금리 혜택을 더한 생활통장은 출시 약 5개월 만에 100만 좌 가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편리하게 케이뱅크 생활통장을 개설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다양한 협업을 강화해 편의와 혜택을 더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