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일상 할인 더 크게"…현대카드, 'MX 블랙 에디션 2' 출시

적립 한도 없이 결제금액 1% M포인트 적립
일상 영역 5개 업종 10% 청구 할인 혜택

[편집자주]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는 M포인트 적립과 일상 속 할인 혜택에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탑재한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를 22일 공개했다.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는 현대카드M의 M포인트 적립과 현대카드X의 할인 혜택을 더해 큰 사랑을 받았던 '현대카드 MX Black'의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특히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업종에서의 할인 규모를 확대하고 프리미엄 혜택의 수준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현대카드M·X 회원만 발급받을 수 있었던 기존 현대카드 MX Black과 달리 신규 회원 및 현대카드M·X가 없는 회원도 발급받을 수 있도록 발급 범위를 넓혔다.

먼저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쇼핑, 백화점, 커피·베이커리, 편의점, 주유·대중교통 등 일상 영역 5개 업종에서 10% 청구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달라지며 전월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영역별 각 1만 원씩 최대 5만 원, 200만 원 이상 이용 시 영역별 각 2만 원씩 최대 1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 회원은 기존 '비자 플래티넘'보다 한 단계 높은 '비자 시그니처' 등급에 제공되는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 세계 900개 이상 호텔에서 조식 무료, 룸 업그레이드 등의 7가지 프리미엄 혜택과 무료 숙박 및 할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비자 럭셔리 호텔 콜렉션'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23개 국내 특급호텔 스파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1000여개 공항 라운지(연 5회)와 인천국제공항과 국내 특급호텔 발레파킹 서비스(월 5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트는 메탈 플레이트 1종, 플라스틱 플레이트 3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컬러가 지닌 특유 고급감과 세련미를 현대카드의 언어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카드 MX Black Edition2 연회비는 20만 원이며, 포인트 적립과 라운지 및 발레파킹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시 제공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