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반도건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내 상가 30일 공개입찰

[편집자주]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이 경북 경주시 KTX경주역세권 신도시 개발사업 B4, B5블록에 공급한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단지내 상가 공개입찰에 나설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내 상가는 B4블록 20호실, B5블록 7호실 총 27개 호실로 구성됐다. 전 호실이 유동인구의 접근성이 용이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사거리코너 및 횡단보도와 출입구가 인접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세대수 대비 상가 공급 비율이 낮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내 상가는 1490세대 단지 규모에 27호실로 점포당 55세대를 확보하고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는 평가다. 인근에서 경주역(경부, 동해, 중앙선) 등 신경주역세권 신도시 개발 사업을 통해 6000가구의 공급이 이뤄질 예정이다.

또 화천초가 가까운 학세권 상가로 학교를 중심으로 형성되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수요층을 고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상가는 최소 81.1%에서 최대 91.5%까지 전용률을 극대화했다. 전용률이 높은 상가는 실사용면적이 넓어 임차인이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내상가는 오는 30일 견본주택에서 공개입찰을 실시할 예정으로 해당 호실 최고가 경쟁입찰 방식이며 입찰보증금은 1000만 원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