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제이앤피메디, 넥스트바이오메디컬과 기술 협력 업무협약 체결

"기술 교류·공동 연구·글로벌 네트워크 등 동반 성장 동력 구축"
임상 솔루션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 제공해 글로벌 진출 지원

[편집자주]

정권호 제이앤피메디 대표(왼쪽)과 이돈행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대표가 업무협약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제이앤피메디 제공)/뉴스1 © News1
정권호 제이앤피메디 대표(왼쪽)과 이돈행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대표가 업무협약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제이앤피메디 제공)/뉴스1 © News1

제이앤피메디는 내시경 지혈재 등 혁신형 치료제 개발·수출 기업인 넥스트바이오메디컬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두 기업은 임상시험 관련 전문 지식과 자원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임상시험의 품질과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제이앤피메디는 자체 개발해 운영 중인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 솔루션 및 글로벌 프로젝트 관리 본부(PMO) 운영, 라이선스 전략 수립 등 프로페셔널 서비스 제공을 통해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의 글로벌 임상 및 시장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정권호 제이앤피메디 대표는 "우리 회사의 전문성이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의료기기의 임상시험 성공률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임상시험을 비롯한 신제품 개발 전 과정에 있어 진일보된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양측이 제약바이오 분야에서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돈행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대표는 "높은 수준의 디지털 기술과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제이앤피메디와의 협력이 회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두 회사의 긴밀한 협력으로 동반 성장 동력을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