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싱가포르 육포브랜드 비첸향, '기브 육포데이' 연다

육포(6.4)데이 맞아 시즌 제품 '블랙페퍼박과' 출시

[편집자주]

블랙페퍼박과 포스터 (비첸향 제공)
블랙페퍼박과 포스터 (비첸향 제공)

싱가포르 프리미엄 육포 브랜드 비첸향이 육포(6.4)데이를 맞이해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육포데이의 콘셉트는 이른바 '기브(GIVE) 육포(6.4) 데이'로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비첸향의 제품들 중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프라인 행사의 경우 5월31일부터 6월4일까지 진행되고, 비첸향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6월4일부터 6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특별히 총 세 가지 방식으로 '기브(GIVE) 육포데이' 행사가 열린다. 행사에선 새 시즌 상품인 '블랙페퍼박과'를 선보인다.

블랙페퍼박과는 흑후추와 백후추, 두 가지 프리미엄 후추에 비첸향 고유의 특급 레시피를 더해 한껏 풍부한 후추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즌 육포다.

이번 5일간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블랙페퍼박과 300g을 구매하면 100g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비첸향의 시그니처 제품인 '슬라이스제품 280g/180g/380g/480g' 2+1 행사로 슬라이스 진공제품들 중 2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한다.

치즈쿠션 포스터 (비첸향 제공)
치즈쿠션 포스터 (비첸향 제공)

마지막 행사는 비첸향 굿즈 상품인 '미니이지 치즈 쿠션' 이벤트다. 이 행사는 미니이지 치즈 200g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에 한해서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미니이지 치즈 쿠션만 원하는 고객님들께는 정가(1만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비첸향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는 전 제품 30% 파격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10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미니이지치즈 쿠션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비쳉향푸드 주식회사 관계자는 "매년 비첸향 육포(6.4)데이를 잊지 않고 기억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