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삼성카드, 공항라운지 등 혜택 제공하는 ‘하나투어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하나투어, 전략적 사업 협력 업무제휴

[편집자주]

삼성카드-하나투어 전략적 사업 협력 업무제휴, '하나투어 삼성카드' 출시/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하나투어 전략적 사업 협력 업무제휴, '하나투어 삼성카드' 출시/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는 하나투어와 전략적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제휴를 맺고, 하나투어 특화 혜택과 생활요금·일상 필수영역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투어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제휴협약을 통해 업무 자원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제휴상품 개발, 신규시장 공동 개발, 빅데이터 마케팅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는 하나투어 이용 고객에게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투어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하나투어 삼성카드’는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라이트할부 서비스는 5만 원 이상을 12개월 또는 24개월 할부로 결제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의 결제대금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할부수수료율은 6.5%가 적용된다.

‘하나투어 삼성카드’는 다양한 여행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월 1회, 통합 연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또 해외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삼성카드’는 하나투어 특화 혜택 외에도 생활요금 정기결제, 일상 필수영역 등 다양한 일상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이동통신, 인터넷, 렌탈,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요금 정기결제는 월 최대 8천원까지 10%를 할인해준다.

또 주유, 온라인쇼핑몰, 커피전문점, 배달앱, 편의점 등 일상 필수영역에서도 월 최대 8000원까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율 및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과 라이트할부 이용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나투어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VISA) 모두 2만 원이며, 해외겸용 카드는 VISA PLATINUM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하나투어 이용 고객을 위해 일상 혜택과 여행 특화 혜택을 담은 ‘하나투어 삼성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하나투어와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