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hy, 두 번째 네고왕 진행 '최대 할인율 67%'

22개 품목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편집자주]

(hy 제공)
(hy 제공)

hy는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 '네고왕'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네고왕과 콜라보는 지난해 8월에 이어 두 번째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하며 22개 품목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hy는 지난 행사 히트 제품을 다시 선보이며 할인율을 상향했다. 가장 인기 제품이었던 '뭴러스 오메가3'는 직전 대비 1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다른 인기 품목 '야쿠르트 1971(450mL)'도 특가에 판매한다.

이너뷰티 브랜드 '갓비움 3종'도 이번 네고왕에서 선보인다. 골드키위맛과 푸룬맛(5개입)과, 애플민트(24개입)를 특가에 판매한다.

반려동물 제품 할인도 진행한다. 강아지 전용 우유 '펫쿠르트 건강하게 프로젝트 왈(30개입)'은 특가에 판매하고, 고양이 간식 2종(△펫쿠르트 다홍이랑 짜먹는 참치 △펫쿠르트 다홍이랑 짜먹는 닭고기)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등 일부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최대 55% 할인한다.​

행사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료는 무료다.

신주호 hy DX사업팀장은 "지난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번 네고왕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