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네이버페이로 전월세대출 금리 비교하고 똑똑하게 집 구하세요"

[편집자주]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는 전월세 대출 금리·한도를 비교할 수 있는 '전월세 대출 새로받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별도 서류 제출이나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모바일로 전월세 대출 상품의 금리·한도를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다.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원룸 등 모든 주택을 다룬다.

현재 서비스엔 NH농협은행(주택금융공사·서울보증보험 보증), BNK경남은행(주택금융공사 보증) 일반 전월세 대출 상품이 있다. 또 케이뱅크(주택금융공사 보증) 일반 전월세 대출 상품, 보증금 최대 90%(2억 20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는 고정금리 전세대출 및 청년 전세대출 상품도 있다.

사용자는 자신의 자산·소득·가구 구성 등 요건에 따라 유리한 상품을 찾을 수 있다.

특히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는 '네이버페이 부동산'과 다양한 부동산 대출 상품 비교 서비스와 연계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네이버페이 부동산을 통해 전월세 매물을 알아볼 경우 매물 상세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신청할 수 있는 금융사별 전월세 대출 금리·한도를 확인할 수 있다.

'전월세 대출 갈아타기'를 이용할 경우 대출 이후라도 시장금리가 인하 시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타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주택담보대출 새로받기를 이용하는 고객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서비스 제휴 금융사에는 하나은행 등 타 기관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 신혼부부나 다자녀 금리 우대 상품 등 라인업도 늘린다.

이 서비스는 네이버페이 전체 메뉴 중 '금융-전월세 대출 비교'를 클릭하거나 네이버페이 부동산 홈 메뉴에서 '전월세 대출 비교'를 클릭해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부동산의 전세 매물 상세 페이지 상단 '전월세 대출 정보'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