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엑소 레이, 라우브와 한 무대 선다…2일 '서재페' 스페셜 게스트 출격

[편집자주]

레이(LAY ZHANG) SNS 제이
레이(LAY ZHANG) SNS 제이
그룹 엑소(EXO) 레이(LAY ZHANG)가 팝스타 라우브(LAUV)와 한국에서 만난다.

레이는 오는 2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에 출연한다.

레이는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배우, 댄서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역량을 갖춘 아티스트다. 지금까지 1000만 장 이상의 앨범을 판매했고, 미국 데뷔 앨범 '나마나나'로는 '빌보드 200' 차트 25위 안에 진입한 최초의 중국 가수로 기록됐다.

이처럼 글로벌을 무대로 꾸준한 활동을 펼친 레이는 지난 2월 라우브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런 백 투 유'를 발매하며 인연을 맺었다.

'런 백 투 유'는 현대적이면서 레트로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라우브의 감성적인 보컬과 레이의 유니크한 음색을 통해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레이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의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는 라우브의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런 백 투 유'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명의 글로벌 스타가 한 무대에서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레이는 최근 솔로곡 '싸이킥'의 한국어 버전을 발매하며 국내 활동을 펼쳤다. 특히 오랜만에 국내 음악 방송에도 잇달아 출연하며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한편 레이와 라우브가 펼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 스페셜 무대는 오는 2일 오후 7시 1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