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시그니처, 청량 스포티 비주얼…다섯 번째 EP 콘셉트 포토 공개

[편집자주]

시그니처(C9엔터테인먼트 제공)
시그니처(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업그레이드한 콘셉트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세미 도희)는 지난달 28일부터 2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다섯 번째 EP '스위티 벗 솔티'(Sweetie but Saltie) 세 가지 버전 단체, 유닛과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시그니처는 스포티하고 러블리한 올 화이트 룩을 소화했다. 쨍한 여름날의 열기와 어우러진 시그니처의 청량하면서 유니크한 무드가 보는 이들의 더위를 잊게 한다.

웃음기를 지운 표정과 도도한 분위기도 시선을 이끈다. 오묘한 눈빛을 드리운 채솔과 지원, 높게 묶은 포니테일과 함께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셀린과 도희, 턱을 괴고 시크함을 내뿜는 클로이, 푸른색 헤어를 신비롭게 소화한 세미까지 멤버들의 개성과 케미스트리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키치한 첫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청순한 요정 비주얼을 담은 두 번째 포토, 색다른 매력을 터뜨린 마지막 포토까지 공개를 마치면서 시그니처는 새로운 콘셉트 변신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앨범명처럼 반전 있는 시그니처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시그니처의 다섯 번째 EP '스위티 벗 솔티'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시그니처는 오는 8일 KBS 1TV에서 방송되는 '2024 코리안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