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티몬X환경부·한국환경산업기술원, '생활화학제품 기획전' 진행

'환경의 날' 맞아 전성분 공개 생활화학제품 릴레이 할인

[편집자주]

(티몬 제공)
(티몬 제공)

티몬은 환경부,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오는 16일까지 주요 브랜드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생활화학제품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릴레이 할인전, 최대 35% 할인쿠폰 발급 등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기준 적합 확인·신고된 제품 중, 전성분 공개 또는 공개 예정인 기업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소비자 안전을 위해 힘쓰는 기업들의 200여 개 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가 판매하며 세탁/세제부터 세정제, 방향제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엄선했다. 여기에 최대 30% 전용 할인쿠폰(최대 1만 원)도 선착순 발급한다.

'환경의 날'을 기념해 인기 브랜드 릴레이 할인전도 펼친다. 특히 환경의 날 당일인 5일에는 최대 35% 할인쿠폰(최대 1만 원)도 한정 지급하며 알뜰 쇼핑 기회를 전한다.

티몬은 하반기에도 2차 행사를 실시하고, 참여 기업들의 판매 활성화에 힘쓰며 보다 안전한 제품 생산과 소비문화 조성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생활화학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소비하고 사용하길 바라며 특별한 행사를 꾸렸다"며 "앞으로도 사람은 물론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고려해 더 나은 생산·소비문화를 만들어나가는 파트너사들과 협력하며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