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뚜레쥬르, 나라사랑카드 상시 혜택…최대 15% 할인

6월 한달 군복 입고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증정

[편집자주]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뚜레쥬르는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위한 '나라사랑카드' 제휴 혜택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우리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을 응원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나라사랑카드 상시 혜택을 마련했다.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KB국민 나라사랑카드'(KB PAY 포함) 혹은 'IBK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최대 15%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1일 최대 2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평일은 10%, 주말의 15%의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6월 한 달간 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군복을 입고 뚜레쥬르 매장에 방문해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아메리카노 혹은 아이스티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혜택은 영수 건 당 1회 제공된다.

뚜레쥬르는 나라사랑카드 제휴 외에도 국군장병들을 직접 응원하고자 KB국민카드, IBK기업은행과 함께 간식 지원에 나서고 있다.

지난 30일에는 국군화생방방호사령부 예하 병사 1000여 명에게 뚜레쥬르 소보로빵, 단팥빵 등을 전달한 바 있으며, 이후에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인 장병의 사기 진작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