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유키스, 25일 컴백…미니 13집 '렛츠 겟 스타티드' 발표

[편집자주]

유키스(탱고뮤직 제공)
유키스(탱고뮤직 제공)
그룹 유키스(UKISS)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일라이)는 3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미니 13집 '렛츠 겟 스타티드'(LET'S GET STARTED)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흑백 사진에는 다섯 멤버의 다부진 다짐과 의지가 담긴 뒷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신보 발매에 앞서 유키스는 수록곡 '모스부호 (Morse code)'와 '아름다워 (Beautiful you are)'를 선공개하며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을 전한 바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선공개 곡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선사, 데뷔 16주년을 맞이한 유키스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유키스의 컴백은 지난해 6월 발매된 미니 12집 '플레이리스트'(PLAY LIST) 이후 약 1년 만이다. '플레이리스트'로 뜻깊은 귀환을 알린 유키스는 '렛츠 겟 스타티드'로 또 다른 시작에 나선다.

한편 유키스는 미니 13집 컴백과 함께 국내와 일본에서 단독 공연을 열며 '원조 한류돌' 명성을 이어간다. 이들은 오는 29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데뷔 첫 국내 팬콘서트 '퍼스트 메모리스'(First Memories)를 진행한 뒤, 7월 일본 내 3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2024 유키스 라이브 투어 인 재팬 모어 앤 모어'(UKISS LIVE TOUR IN JAPAN More&More)를 개최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