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고피자, 김포공항점 오픈…하반기 인천공항 입점

푸드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외 주요 공항 입점 확대

[편집자주]

(고피자 제공)
(고피자 제공)

푸드테크 기업 고피자는 김포공항 1층에 위치한 푸드코트 '플레이보6 라이트'(FLAVOUR6 LIGHT)에 '고피자 김포공항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인도 뱅갈루루 국제공항 입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2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 자리 잡은 데 이어 지난 달 31일 김포공항 입점에도 성공했다.

고피자는 이번 김포공항 입점에 이어 올 3분기에는 인천국제공항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특허 받은 스마트 오븐 '고븐'과 '크리스피 빠삭 도우'를 기반으로 갓 구운 피자를 빠르게 제공해 공항 이용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피자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유수의 공항에 입점할 수 있었던 비결은 고피자의 푸드테크 기술력에 있다. 공항이라는 특성상 맛과 품질 외에도 신속한 제공이 중요한데, 고피자는 어디에나 적용할 수 있는 특허 받은 푸드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인도 뱅갈루루 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김포공항, 인천국제공항까지 '4연타'를 달성하는 등 대한민국 토종 피자 브랜드로서 입지전적 역사를 쓰고 있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지금껏 쌓아온 고피자만의 컨셉과 푸드테크 역량, 그리고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력과 비즈니스 모델을 인정받은 것 같다"며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공항 특성 상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균일한 맛과 뛰어난 품질의 피자를 선보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